오정세 신하균 믿고보는 배우들이긴한데
어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는 본방사수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재미가 없진 않은데 전개가 넘 느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배우들 연기 좋고 스토리도 좋은데...쓸떼없는얘기들로 질질 끄는 장면들이 많아요. 신하균 부부싸움으로 5뷴 잡아먹고 이런식....차라리 영화로 나오면 좋겠어요. 참교육 다 보고 오싶프로 보니....더 질질질.....ㅎㅎ 그래도 의리로 보고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배우들 하나같이 다들 연기신들 근데 은근연출빨이 딸려서 그런지 뭔가 어색한데 그래도 요즘 공중파 이드라만 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