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키로구간에서 90으로 달렸다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44 목록 댓글 12

찍히나요?

ㅠ90찍은거보고 줄이긴했는데

제발 90까진 괜찮다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80구간이면 88까지 안정권 10프로만 봐준댔어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89까지 안찍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오차범위 10키로 초과요 91이면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91아니고 90이요
    날라오면 내야죠 뭐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담당자 마음이에요
    80도로에서 82 달렸는데 과태료 날아온 사람 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