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치하고 잇몸 꾀멨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66 목록 댓글 10

잘못 꼬맷는지 잇몸살이 덜렁거리거든요

어제 는 괜찮았는데 오늘아침부터

색도 첨엔 분홍이더니 흰색으로 됐어요

오늘 일요일이고  낼도 못가는데

어떻해요 ㅠ

아마도 잘라내야될거같은데

잘하는병원이라 갔는데 이게무슨일이래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꾀커요 기다렸다가도되요? 그거 잘라내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사랑니 발치하고 그런적있어요. 꼬맨자리 위로 살이 나는경우. 간단하게 잘라냈어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되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임플란트해야하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거 정상인것같은데 자극하면 안되요.저도 사랑니 빼고 흰살점 보여 문의했더니 피떡위에 정상인거라고 그거 강제로 떨어지면 극심한 통증.암튼 가만히 냅두고 전화하시던가 병원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