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입자인데 환풍기교체문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7 목록 댓글 24

5 년째 전세로 세입자인데요.
욕실에서 냄새.초파리꼬여서
관리실 문의하니 환풍기 댐퍼제품으로
교체해보라는데
이런경우는 집주인한테 요구해도되나요?
3년째 이런데 여름철만되면..
작년에도 집주인에게 물어는봐도
해결이 안되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즘 전세매물이 거의 안나와서
    집구하기도 힘드네요.
    전세비용도 비싸서 고민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중대하자 아닌 소모품은 세입자가. 해외사는데 살면서 발생하는 경비는 월세내는 사람이 냄요. wear and tear 조항이 있다보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직접하세요ㅎ굳이 이런거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환풍기 우리가 교체했음
    도어락도 우리가 교체했음
    전세6년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게 맞는거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