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드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6 목록 댓글 11

어떤제품드시나요? 전 에버콜라겐먹는데 광고때매 가격이 넘비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걍 싸구려 먹는데 효과 모르겠어요. 비타민만 챙겨먹고 더이상 안먹으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먹는 콜라겐 효과없데요
    저도 효과없어서 포기
    걍 단백질이래요
    의사 유투브보니까 먹지말래서 안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효과 있어요 난 좀 비싼거 몇년째 먹고있는데 발뒤꿈치 맨들해졌어요 머리결도 확실히 좋아졌구요 피부도 제가 느낄만큼 윤기가 나거든요 손목 통증으로 행주 비틀어 짜는거 못했는데 요즘은 짜기해도 안아픈거 보니 효과 없다는 말도 잘못 말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에버콜라겐 갠찮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유튜브 보고 안먹어요. 도움 안 된다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