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vs응급구조학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86 목록 댓글 25

보건계열생각중입니다.

두 학과가 비슷한 수준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전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님아이랑 연관된 과 아니면
    아 그래? 하고 쌩 하세요 그렇게 믿고싶은거죠 저 아줌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래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딸 아들이 간호 응구 전공 학생인데요
    수준이 다릅니다 간호4년 응구3년
    아들이 응구 전공인데 고등때 진짜 공부 못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ㅈㄴㄷ그래도 아드님 전공 훌륭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