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계열생각중입니다.
두 학과가 비슷한 수준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전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님아이랑 연관된 과 아니면
아 그래? 하고 쌩 하세요 그렇게 믿고싶은거죠 저 아줌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래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딸 아들이 간호 응구 전공 학생인데요
수준이 다릅니다 간호4년 응구3년
아들이 응구 전공인데 고등때 진짜 공부 못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ㅈㄴㄷ그래도 아드님 전공 훌륭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