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튀니지 4대0 까지 으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51 목록 댓글 4

튀니지 더럽게 못하네요
일본 운도 좋아
날로 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뉴스봤는데 응원하는일본사람들 국기 부채들고 좋다고 응원하는데 흐윽 일장기 거슬려...그리고 경기끝나고 청소깨끗이한다고 국민성좋다고 알리고싶어하나본데 다 좋게안보여요ㅋㅋ 앞뒤가 다른민족이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이번에
    경기력좋대요
    네덜란드랑2대2라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랑 붙으면 안좋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브라질 만나서 발려야지 정신차리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