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 더럽게 못하네요
일본 운도 좋아
날로 먹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뉴스봤는데 응원하는일본사람들 국기 부채들고 좋다고 응원하는데 흐윽 일장기 거슬려...그리고 경기끝나고 청소깨끗이한다고 국민성좋다고 알리고싶어하나본데 다 좋게안보여요ㅋㅋ 앞뒤가 다른민족이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이번에
경기력좋대요
네덜란드랑2대2라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랑 붙으면 안좋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브라질 만나서 발려야지 정신차리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