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서 교통사고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54 목록 댓글 13

1명 사망 1명 심정지상태로 병원이송

3명 경상 이네요 부산 대연동이에요

1시간전에

70대가 몰던 승용차가 인도를 덮쳐서 

와 진짜 급발진이고 핑계댈거 생각하니 화가 치미네요

노인들 운전면허 반납하는법 만들어야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70대 ㅜㅜ 근데 저희 시모도 70대인데 운전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요즘신형차 운전못함 노인들 ㅜ ㅜ 시동거는것도 버튼식에 기어도 버튼식에 노인들 신차적응못해서 사고나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공감. 울 시부 G90 타는데. 매일 남편한테 전화함. 이거 어떻게 하냐 저거 어떻게하냐 ㅎㅎ 아니 왜 그런 차는 타는지. 그넘의 허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차라리 스틱차면 잘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70ㄷㄷㄷ대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