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는 분들요 삼전 하닉 빼고 잘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30 목록 댓글 28

저는 삼전 빼고 다 하락이네요 하닉은 없구요

삼전 평단이 6만원대라 그냥 멱살 잡고 끌고가는 중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대우건설 아직 보유중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대건이 22,700에 백주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현대차 늦게사서 손실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언젠가는 오르겠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레버리지 재미봄
    현대차는 삼전닉스랑 거꾸로 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요것도 재미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