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는 분들요 삼전 하닉 빼고 잘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31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삼전 빼고 다 하락이네요 하닉은 없구요삼전 평단이 6만원대라 그냥 멱살 잡고 끌고가는 중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대우건설 아직 보유중이신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대건이 22,700에 백주 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현대차 늦게사서 손실중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언젠가는 오르겠지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레버리지 재미봄현대차는 삼전닉스랑 거꾸로 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요것도 재미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