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출산 텀 너무 짧다고 일본에서 말 나오는 중인 오타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42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9830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벌써 둘째라 해서 깜짝 놀랐네요...텀이 너무 짧다 생각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출산 후 오로 끝나자마자 덜컥 했네...둘 다 피지컬이 엄청 나니 일반인들이 뭐라 할 건 아닌 거 같은데? 좋은 유전자 많이 낳아주면 좋구만 뭐 이리 오지랖들이여?
    근데 우리팀 팀장님 연년생 낳을 때 다들 짐승이라고 대놓고 약올리기는 했음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 여자가 당한것도 아니고
    부부가 알아서 할일이지
    여자가 덤빌수도 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14개월 차이 좀 심하긴하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4개월이면 몸도 어느정도 회복이 되었고 애봐주는 사람 있다면 뭐 연연생도 나쁘지 않은데 왜들 난리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