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살 공무원준비 무모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59 목록 댓글 28

아이 밑에 점점 돈도 많이 들어가고 내 노후도 고민이고
이나이에 공무원시험 도전해보는건 무모할까요?
딱 2년만 해보고 안되면 포기하려구요
합격하게 되면 일할때 나이 때문에 무시 안당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굳이요 월급도 적고 연금도 적고 출산.육아휴직혜택도 못보고 모자2시간도 못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하세요 친구 45세에 합격했어요
    원래 공부머리 빠삭한애라 공부 짧게했는데 바로 합격하고 그리고 무시하고 그런거없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굳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47에 행정 9급 합격한 사람 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공부머리가 있냐 없냐가 중요할듯
    공인중개사나 공무원이나 워낙 어렵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