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선 상담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629 목록 댓글 12

언제껀지 모르겠는데 티비 틀다 나왔는데
이 미친 할배 짜증나네요.
할머니 남은 여생이라도 편하게 사시고
저 할배는 독거노인으로 고독사나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솔직히 말하면 사회적 시선도 있음
    난 40대인데도 친구들한테 뒤에 이혼이나 졸혼할거다고 하면 안 좋게 생각함
    주위에 이혼한 친구 한 명도 없고 전부 보수적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거기다 애들까지 있으면
    이혼한 집안 뭐 그런거 만들기싫고ㅠ
    (이혼집안이 잘못됐다는건 아님)
    그 시선이 두려울 수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보통 둘다 조금씩 이상한데.. 저집은 할아버지가 100%이상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자식 때문에 버틴 전형적인 케이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