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 검사 준종합 괜찮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1

아들 요산수치 높아서 1년전부터 식단운동했는데 대학가니 잘안되네요
어디 병원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요산수치는 피검사로 하는거니까 가까운데로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