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 검사 준종합 괜찮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들 요산수치 높아서 1년전부터 식단운동했는데 대학가니 잘안되네요어디 병원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요산수치는 피검사로 하는거니까 가까운데로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