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사우나마사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44 목록 댓글 16

고딩아이는 도서관 가고
남편은 축구본대서
어디갈까 하다가 혼자 사우나 왔는데
여기가 천국이네요
진짜 몇년만에 왔는데 왜 어머님이 사우나 맨날 가는지 알 거 같음
세신하고 마사지하고 밥사먹고 돈 십만원에
넘 좋네요
피부과 가지말고 한달에 두번 사우나에서 마사지 할까봐요
피부가 빤딱해요ㅋㅋ
혼자 뭐할까 하시는 분들 사우나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8만원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좋죠? ㅎㅎ
    여유만 된다면 매주 가고 싶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홀딱 벗고 못하겠음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세신과 마사지, 같은 분이 해주시는거에요? 8만원에 시간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세신 마사지 샴푸도요
    한시간 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