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아이는 도서관 가고
남편은 축구본대서
어디갈까 하다가 혼자 사우나 왔는데
여기가 천국이네요
진짜 몇년만에 왔는데 왜 어머님이 사우나 맨날 가는지 알 거 같음
세신하고 마사지하고 밥사먹고 돈 십만원에
넘 좋네요
피부과 가지말고 한달에 두번 사우나에서 마사지 할까봐요
피부가 빤딱해요ㅋㅋ
혼자 뭐할까 하시는 분들 사우나 가세요~~
다음검색
고딩아이는 도서관 가고
남편은 축구본대서
어디갈까 하다가 혼자 사우나 왔는데
여기가 천국이네요
진짜 몇년만에 왔는데 왜 어머님이 사우나 맨날 가는지 알 거 같음
세신하고 마사지하고 밥사먹고 돈 십만원에
넘 좋네요
피부과 가지말고 한달에 두번 사우나에서 마사지 할까봐요
피부가 빤딱해요ㅋㅋ
혼자 뭐할까 하시는 분들 사우나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