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이라 너무 무겁다네요
가벼운걸로 알려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디스커버리 백화점에서 샀는데 가벼워요
다 가벼운게 아니라서 직접보고 사는게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책넣음 다 무거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22 이게 정답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333책 넣음 다 무겁죠
남학생들 노스페이스 많이 써요.
효율적으로 잘 나뉘어 있고 튼튼한건 디스커버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디스커버리가 어깨패드랑 등부분이 넘 두껍다고, 잔스포츠로 바꿨는데 좋대요.가격과 만족도 반비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