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 아들래미 학교 들고다닐 백팩 추천해주세요 지금 가방이 너무 무거워요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0 목록 댓글 6

캉골이라 너무 무겁다네요
가벼운걸로 알려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디스커버리 백화점에서 샀는데 가벼워요
    다 가벼운게 아니라서 직접보고 사는게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책넣음 다 무거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 이게 정답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333책 넣음 다 무겁죠
    남학생들 노스페이스 많이 써요.
    효율적으로 잘 나뉘어 있고 튼튼한건 디스커버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디스커버리가 어깨패드랑 등부분이 넘 두껍다고, 잔스포츠로 바꿨는데 좋대요.가격과 만족도 반비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