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 편입학원 모고 사전접수 안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8 목록 댓글 6

오늘 김영 편입학원 예비 배치고사
온라인 시험이 있는데 사전접수를
안해서 응시할 수 없어요

아이는 다른 편입학원을 다니는데
소규모라 제가 김영 홈페이지를
보게 됐거든요

단과, 종합반만 통화 연결되고
고객센터는 운영 안된다는데
학원에 전화해도 방법 없는걸까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재원생은 평일? 봤고 비재원생은 오늘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재원생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요즘 편입 어렵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능때 영어2등급인지라 기본은 있어 아직 와닿지 않지만 7월 김영 모고 접수하고 결과보면 어렵구나 할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희애도 했음 좋겠어서 여쭤본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