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영 편입학원 예비 배치고사
온라인 시험이 있는데 사전접수를
안해서 응시할 수 없어요
아이는 다른 편입학원을 다니는데
소규모라 제가 김영 홈페이지를
보게 됐거든요
단과, 종합반만 통화 연결되고
고객센터는 운영 안된다는데
학원에 전화해도 방법 없는걸까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재원생은 평일? 봤고 비재원생은 오늘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재원생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요즘 편입 어렵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수능때 영어2등급인지라 기본은 있어 아직 와닿지 않지만 7월 김영 모고 접수하고 결과보면 어렵구나 할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희애도 했음 좋겠어서 여쭤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