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내미!
내내 자고 2시 다되서 가더니 3시정도에와서 불닭끓여먹고 다시 갈 생각을 안하고 놉니다
사리나와서 줍고있어요 하....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경상도 아닌디요~~ㅋ 전 핸폰하다 책읽다 하고 있어요..6시쯤 저녁으로 초밥 먹고 다시 까페 오자하네요..ㅜㅜ 아구야~~진짜 딸하나 키우기 힘들어요..어제 친구랑 도서관 간다하더만 2시간 하고 왔어요 버스타고 왕복 2시간 꼬실러서..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몇학년이에요? 소음소리가 더 집중하는데 도움줄수도 있는데 어쨓든 한다니 이쁘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잠온다 경상도인데ㅎ
ㅇㄷ님이 경상도사람아니구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공부 못하는 중2 입니다~ㅋ..여기 광주광역시여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그래도 밖으로 안쏘다니고 집에 오네요^^ 고3이라..좀 답답하실듯은 하지만 착하고 귀엽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