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10명중에 1명은 꼭 또라이가 있는듯해요
갑질을 당연시 여기고
여긴 병동이라 더 한듯
피라미드 구조처럼 제일 약한 하위에 있는
저같은 실습생들을 귀신같이 알아보고 가장 하대하네요
간호사도 나이 어리면 깔아보고요
와 밖에선 그냥 지나가는 할줌마일뿐인데-
지가 뭐라도 되나
원장한테나 고객이지
난 무급으로 실습 중이라고 이 할매야
아 열받아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22 원글말투보니 더더욱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누구나 다 무시하다니요
그렇지않아요
님은 조무사를 무시하나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원장한테나 고객이 아니죠. 그 고객들이 곧 돈이고 님도 정규직되면 병원이 잘되야 월급을 제대로 받죠.
아래 직원들도 책임감있게 잘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실습신분이면 네 선생님들께 말씀드리겠습니다 네네하구빠져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요양병원 실습때 와 진짜 어디서 노숙자 장똘뱅이 같은 남자 하나 들어왔는데 발이 썪어들어가서 휠체어 타고 나가지마래도 혼자 밖에 나가고 옥상가고 환자들.여사님들.조무사.간호사한테 다 시비걸고 다니고ㅋㅋㅋ쩌렁 쩌렁 욕하는데도 쫒아내질 않음
나라에서 돈나오는 그런? 사람이라 돈으로 생각해서 주의만 주는데
그 사람 담당이 나임ㅠㅠ
맨날 욕하고 나와서 온데 다 쑤시고 다니는 치매할머니도 내차지ㅠ
1시간 인수인계동안 그할매가 나가지못하게 방에서 의미없는 대화하며 꼬시는 일도 나의 일ㅠㅜ
힘든환자 밥 떠먹여주는일(수발)도 날 시키고 ㅠㅠ
환자도 미칭개이 많고 일하는 것들도 또라이 있꼬ㅜ
실습 잘 견뎌서 좋은데 취업하시길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