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빵사고 적립하는어플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피포인트어플인가요?아님 파리바게뜨어플인가요? 폰사고 어플옮기면서그건안옮긴거같은데 자주안써서 가물가물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해피뽀인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해피포인트는 적립, KT는 할인돼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통신사할인은 3사다 되지만 포인트 적립 할인 둘중하나만가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