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4일 하루 5시간
120ㅡ150정도 돼요
그만둘까 계속할까 고민중
조그만 교습소인데
오래하니 살짝 일태기오고
애들 징징대는거 힘들어요
근데 그만두면
돈100이라도 어디서 생길일없으니
고민이에요
투자한돈은 5천이고
그만두면 3천은 챙길수있을거같아요
1-3년만 더할까 말까
고민이에요
다음검색
주4일 하루 5시간
120ㅡ150정도 돼요
그만둘까 계속할까 고민중
조그만 교습소인데
오래하니 살짝 일태기오고
애들 징징대는거 힘들어요
근데 그만두면
돈100이라도 어디서 생길일없으니
고민이에요
투자한돈은 5천이고
그만두면 3천은 챙길수있을거같아요
1-3년만 더할까 말까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