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4일 120버는데 어떤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534 목록 댓글 27

주4일 하루 5시간
120ㅡ150정도 돼요

그만둘까 계속할까 고민중

조그만 교습소인데
오래하니 살짝 일태기오고
애들 징징대는거 힘들어요

근데 그만두면
돈100이라도 어디서 생길일없으니

고민이에요

투자한돈은 5천이고
그만두면 3천은 챙길수있을거같아요

1-3년만 더할까 말까
고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월 120~150이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제목에 있자나 주라고 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월이겠죠!!!
    주4일 일한단 뜻일거고
    주 120~150벌면 월.480~600인데 그만둘까 고민하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