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이랑 기간제 교사 어떤게 나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11 목록 댓글 22

만48세 공무직이랑 기간제교사 어떤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기간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기간제가 훨 낫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둘다 가능은 해요?
    무조건 기간제죠
    비교가 되나요?
    대우도 월급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기간제 교사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두 직종 대 해봤어요
    기간제가 훨씬 낫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