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무직이랑 기간제 교사 어떤게 나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11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48세 공무직이랑 기간제교사 어떤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기간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기간제가 훨 낫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둘다 가능은 해요?무조건 기간제죠비교가 되나요?대우도 월급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기간제 교사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두 직종 대 해봤어요기간제가 훨씬 낫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