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실외기 소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 목록 댓글 6

에어컨 5월말에 설치하고 요즘 틀고있는데 새거인데 실외기 소리가 너무 큰거같아요.
예전 20년된 에어컨 실외기도 이렇게 소리가 나진 않았던거같은데...
이거 뭐가 고장난건 아닌지..걱정되네요.
소리 한번 들어봐주실래요? 비정상인지.

실외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디를 봐야하는건지..모르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as불러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정상적으로 소리가 큰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이건 as 한번 부르시는게 좋겠는데요
    정상이 맞는지 체크해달라하세요
    소음이 넘 크긴해요
    새거라면 더더욱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무상수리 기간인데 불러서 확인해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