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5월말에 설치하고 요즘 틀고있는데 새거인데 실외기 소리가 너무 큰거같아요.
예전 20년된 에어컨 실외기도 이렇게 소리가 나진 않았던거같은데...
이거 뭐가 고장난건 아닌지..걱정되네요.
소리 한번 들어봐주실래요? 비정상인지.
실외기
다음검색
에어컨 5월말에 설치하고 요즘 틀고있는데 새거인데 실외기 소리가 너무 큰거같아요.
예전 20년된 에어컨 실외기도 이렇게 소리가 나진 않았던거같은데...
이거 뭐가 고장난건 아닌지..걱정되네요.
소리 한번 들어봐주실래요? 비정상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