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고추장아찌 남은 간장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장고추장아찌 한통 받은거 다 먹고 간장물이 거의 그대로 있어요여기다 고추 새로 담그고 먹어도 되나요?간장물이 거의 그대로 남아있어 버리자니 아깝고 장아찌용 고추 사서 간장물에 담아 먹어도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기에 오이 담으면 어떨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소금만 좀더 넣고 한번 끓이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