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vs공무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39 목록 댓글 41

요즘 애들은 웬만하면 대기업 선호하나요?
우리때는 공무원이 대기업만큼 인기가 많았던 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공기업도 아니고 공무원? 이게 비교가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공기업도 대기업과 비교 불가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모가 또 불가에요.
    지금이나 삼전닉스 대박나서 그러치
    몇년전까지만해도 공기업 신의직장이라 그랬어여.
    산업은행.한국은행. 예금공사. 한전. 인천공항등등.. 지금도 삼닉스보다 위라고는 못하지만 나머지 대기업들에 비하면 여전히 넘사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산업은행, 한국은행, 인천공항은 삼닉스랑 동급이거나 위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비교가 안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