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들은 웬만하면 대기업 선호하나요?
우리때는 공무원이 대기업만큼 인기가 많았던 것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공기업도 아니고 공무원? 이게 비교가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공기업도 대기업과 비교 불가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모가 또 불가에요.
지금이나 삼전닉스 대박나서 그러치
몇년전까지만해도 공기업 신의직장이라 그랬어여.
산업은행.한국은행. 예금공사. 한전. 인천공항등등.. 지금도 삼닉스보다 위라고는 못하지만 나머지 대기업들에 비하면 여전히 넘사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산업은행, 한국은행, 인천공항은 삼닉스랑 동급이거나 위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비교가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