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녀석이 시바견 아기 또 한마리 더 사달라고
사진을 보내왔네요
제발 사달라고요
지 아빠랑 둘이 가있는데 ㅡㅡ
아주 떼를 쓰고 있어요
반대해야겠죠? 강아지는 온가족이 무척 좋아하긴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각 시마다 시보호소가 있고요, 인스타에 동물입양 공고가 넘쳐나요. 찾아보면 수두룩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인스타 하시면 인스타에서 유기견 검색하면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https://www.instagram.com/jeanadore?igsh=NDZwbnJ1dmttamo4
여기에도 예쁘고 사랑스런 아이 많아요.
며칠내로 안락사 예정인 소중한 아이들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제발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입양하세요 그리고 두마리 감당 가능하시면 뭐 전 한마리도 미용비에 병원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