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는건가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56 목록 댓글 44

대딩3학년 딸

남친이랑 1박2일 여름휴가갔다와도
되냐고 허락구하는데


피임약먹고 간다고 약속하면
허락한다고 말해도될까..

하... 현타온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는 마음 내려놓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니맘대로 가는건 붙잡지 못하겠지만 허락은 못한다고 말해요
    허락하면 더 막나갈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아 우째요 남일같지 않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이미 다 했는데 허락이 뭔 의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딸을 믿어줘야죠. 왜그런 부정의 눈으로만 보려고 하나요
    저는 딸을 믿어줄거에요 위험한게 있음 얼른 알아차려서 돌아가고 좋은 여행되라고 하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