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메뉴 + 사이드메뉴 다른거로 바뀌서 추가
+ 사이드 메뉴 + 사이드 메뉴 ..
해서 매번 2만원이 넘어요.
보통 이정도 하나요?
혼자 시켜먹는 가격이 너무 하다 싶은데...
애가 키 173에 몸무게 65킬로에요.
알바도 안하고 지방서 자취하며 배달 음식 시켜달라고 할 때만 전화해요.
평소엔 전혀 연락도 없구요
갑자기 괘씸한 생각이 드네요.
지금도 방금 전화해서는 햄버거 시켜달라고 전화가 왔는데
톡으로 사진 캡쳐해서 보내라 했더니
전부해서 2만 3천원이네요.
너무 과하지 않나요????
한소리 해야하나..
먼저 여기에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용돈 50은 좀 적긴하죠
세끼 교통비하면요
매번 그러는거 아니고 일주일1~2번이면 저는 터치 안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뭐 좋은거라고
정크푸드를 2만원 넘게ㅠㅠ
저는 진작에 말했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알바 안하나요? 저는 대학생 남매 키우는데 둘다 알바해서 그 정도는 본인들 돈으로 먹어요. 알바하라고 하세요. 대학 합격자 발표 하고 바로 알바 시작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주2회정도면 냅둘래요. 얼마나 자주 시켜달라고 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