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중고등생인데 여행 잘 다녔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9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첫째 중딩때까지 해외여행 남들보다 더 다닌듯해요 주식도 안할때니 놀러다니기 바빴죠 잘 다닌것같아요 이제는 주식해서 돈 모으고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중고생, 이제 학원 다니느라 바쁘겠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첫째가 중등때까지 댕겼대자나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실 고딩인데 가까운데는 다니고 있어요 고1까지는 해외 갔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봐요,ㅎㅎ, 04님아ㅇㄱ쉴드쳐줄거 쳐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고1때 어디 좋아하던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