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중고등생인데 여행 잘 다녔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98 목록 댓글 6

첫째 중딩때까지 해외여행 남들보다 더 다닌듯해요 주식도 안할때니 놀러다니기 바빴죠 잘 다닌것같아요 이제는 주식해서 돈 모으고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중고생, 이제 학원 다니느라 바쁘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첫째가 중등때까지 댕겼대자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실 고딩인데 가까운데는 다니고 있어요 고1까지는 해외 갔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거봐요,ㅎㅎ, 04님아
    ㅇㄱ쉴드쳐줄거 쳐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고1때 어디 좋아하던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