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혼밥 딱 한번해봤어요
혼카는 그래도 가능
혼여 혼영은 못하겠더라구요 혼자여행
다니는분들 대단...저도 혼자다녀보고싶은데
주차장 이상할까봐 못하겠고
1시간이내는 잘 못가겠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전 못하는거보다 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혼밥.혼카.혼영은 쌉가능. 혼여는 아직 안해봤음. 근데 여행은 혼자하고싶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혼카가 머예요?
혼밥잘하고
혼영도 해봤는데 영화별로 안좋아하고
혼여는 가고싶은디 애둘케어....
혼술은 어릴때 많이 해봤고 ㅋ혼뷔페도 가봤고 혼 삼겹살? 그런거는 안가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쌉가능~다 해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젤 편하고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