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혼여,혼카,혼영 가능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09 목록 댓글 53

저는 혼밥 딱 한번해봤어요

혼카는 그래도 가능

혼여 혼영은 못하겠더라구요 혼자여행
다니는분들 대단...저도 혼자다녀보고싶은데
주차장 이상할까봐 못하겠고
1시간이내는 잘 못가겠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전 못하는거보다 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혼밥.혼카.혼영은 쌉가능. 혼여는 아직 안해봤음. 근데 여행은 혼자하고싶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혼카가 머예요?
    혼밥잘하고
    혼영도 해봤는데 영화별로 안좋아하고
    혼여는 가고싶은디 애둘케어....
    혼술은 어릴때 많이 해봤고 ㅋ혼뷔페도 가봤고 혼 삼겹살? 그런거는 안가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쌉가능~다 해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젤 편하고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