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알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사일 알바구직해봤는데거기 일해줬는데다음번에 또구인하던데그런건 별로여서다시 구인하는건가요?혹시나 지원또 해보기했는데채용이 안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당근은그당시에 좋았더라도또새로운사람구하든데요신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쵸맘에 안드니까 다른 사람 구하는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네;;맘에 들었음 새로운사람보다기존사람 쓰죠;;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 그구인글에 지원해도소용없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