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알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 목록 댓글 4

가사일 알바구직해봤는데
거기 일해줬는데
다음번에 또구인하던데
그런건 별로여서
다시 구인하는건가요?
혹시나 지원또 해보기했는데
채용이 안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당근은
    그당시에 좋았더라도
    또새로운사람구하든데요
    신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쵸
    맘에 안드니까 다른 사람 구하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네;;
    맘에 들었음 새로운사람보다
    기존사람 쓰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 그구인글에 지원해도
    소용없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