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이제 사도 안늦겠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43 목록 댓글 17

삼전 하닉 등 뒷북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전재산 몰빵 ㄱ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삼닉 지금 들어가긴 차라리 안 오른걸로 봐야할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삼닉스 안할거면 주식하지 말아야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ㅈㄴㄷ 지금은 놉.. 절대놉
    주식은 가격만 보고 하는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윗님아 기업실적만봐도 삼전하닉 밖에 전망있는곳 또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