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안하는 사람 이제 없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83 목록 댓글 31

저만 안해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하는 사람만 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20년만에 지난달 시작했는데 씨게 물려서 마이너스 200 넘어요
    그것도 대형주ㅠ
    버는 사람만 있는건 아녀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ㅈㄴㄷ그런데 물타기하는것도 수수료가 드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뇨. 팔때만 수수료 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안합니다 현금있어도 안합니다 피땀흘려번돈이기때문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