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관수업이나 아이 학교생활보면 순간순간 짠할때있지않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5 목록 댓글 4

참관수업갔는데

옆짝궁이랑 장난치는데

그애가 덩치가커서 울애를 힘으로 하는데

울아이가 난감해하면서 절 쳐다본다거나

친구한테 아는척 인사했는데

그친구가 쌩할때랑 ㅎ

이런 찰나의 모습들 보면

마음이그래요

초1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렇죠
    아이=나
    이렇게 받아들여지니까요
    그래도 그런감정 내색해지마시고
    씩씩하게 잘 다니게 응원해주세요. 칭찬많이 해주고 시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아이구야
    그런일은 암것도 아니에요 ㅋ
    님 애도 다른 애들한테
    다 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2 자기애만 짠하다 생각하면 안됩니다 에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런거 신경 안써요.
    아이만 바라봐요.
    우리 아이 보는것 만으로도 울컥 감동받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