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만 쓰다가 없어져서 힘든 분들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45 목록 댓글 23

이마트도 깔아봤는데 당췌 모르겠고

쿠팡이나 컬리 하기는 또 안땡기고

몇번 동네마트 가서 장보다 시간없고 힘들고

그러다가 배민에서 장보기 탭에

비마트 있어서 이건뭔가 했는데

장 한번 봐보기 시작했는데 아니 어찌 그리 물건을

빨리담는지 5분있음 배송 시작이라고하고 암튼 30분내로 오더라구요..

할인쿠폰도 매번있고..

암튼..  도움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지방은 해당 안되는거죠?
    이 글보고 들어가보니 없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배민어플에서 안 보이면 없는거죠.수도권이랑 광역시정도만 되는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낼 아침 우유랑 필요해서 저도 방금 시켰어용
    비마트 넘 편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급할때는 최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비싼게 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