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마지막 회 네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98 목록 댓글 9

낙상사고로 못나오셔서 오늘 마지막 회네요

재밌게 봤는데 아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아프시다고 하던데 사고군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많이 다쳤나봐요 계속 입원중이라는거 보면 ㅜ
    낙상 무섭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어르신들 넘어지면 큰일나는데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울셤니는 넘어지고도 고관절수술후 회복. 멀쩡하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백반기행 정말 좋았는데 넘 아쉬워요
    낙상사고시라니ㅠ
    거동이 힘드신가봐요ㅜㅜ
    꼭 쾌유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