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렁일때 어찌버티시나요??
엘지전자처럼 쭉 내려갈까봐 전전긍긍 ㅡㅡ
지나고보먼그때가저점인것도있고
너무어렵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우량주이고 전망좋은거는 평단 낮추려고 추매하고 이익 보면팔죠
잡주면 손절이 답이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그냥 버텨요
2월 마지막 주 들어가서 고점에 물려 한달 버티니 수익나더러구요
그래서 출렁이면 버텨는수밖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애증의 엘지전자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반려주식 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제가 22년23년에는 손실나도 팔았는데
25년부턴 절대안팔았어요
그랬더니 코스닥잡주는 계속 더 떨어짐ㅋ 코스닥팔아야겠어요
마이너스 30-50퍼 수두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