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살때고점들어가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62 목록 댓글 10

출렁일때 어찌버티시나요??

엘지전자처럼 쭉 내려갈까봐 전전긍긍 ㅡㅡ

지나고보먼그때가저점인것도있고

너무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우량주이고 전망좋은거는 평단 낮추려고 추매하고 이익 보면팔죠
    잡주면 손절이 답이더라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버텨요
    2월 마지막 주 들어가서 고점에 물려 한달 버티니 수익나더러구요
    그래서 출렁이면 버텨는수밖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애증의 엘지전자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반려주식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제가 22년23년에는 손실나도 팔았는데
    25년부턴 절대안팔았어요
    그랬더니 코스닥잡주는 계속 더 떨어짐ㅋ 코스닥팔아야겠어요
    마이너스 30-50퍼 수두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