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보러 언제부터 다녀야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43 목록 댓글 5

내년 3월말 전세 끝나요
가능한 일찍 둘러보고 계약하고싶은데
최대 몇달전에 계약 가능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님집이 나간 다음에 그날짜 맞춰서 보러 다니는게 뭔가 안꼬이고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세입자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세입자라도요. 임대인이 날짜 됐는데 돈없다 집 빼서 나가라 하는 경우 없는일이 종종 생기더라고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헉 그렇게 일찍다녀야하나요?
    전 1월이사할 생각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