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보러 언제부터 다녀야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4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년 3월말 전세 끝나요가능한 일찍 둘러보고 계약하고싶은데최대 몇달전에 계약 가능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님집이 나간 다음에 그날짜 맞춰서 보러 다니는게 뭔가 안꼬이고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세입자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세입자라도요. 임대인이 날짜 됐는데 돈없다 집 빼서 나가라 하는 경우 없는일이 종종 생기더라고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헉 그렇게 일찍다녀야하나요?전 1월이사할 생각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