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저만 이런 느낌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626 목록 댓글 10

마이너스 백만원은 엄청 크게 느껴지는데 플러스 백만원은 작게 느껴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 이게 뭔 맘인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본인이 사겠다 팔겠다 기준이 없어서 그래요
    적당히 먹고 나오고
    떨어질때를 기다려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어디서 들려오는 소리들이 몇천 ,몇억을 벌었다하니
    수익난것만도 좋은거고 번건데
    내가번 오백은 별거 아닌거 같고 다 욕심때문이죠
    난그만큼 시드도 없고 그렇게 버티고 멘탈도 못잡았으면서
    오백이면 내두달 월급인디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