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4 목록 댓글 10

새로 사야하는데 잘 모르네요. 

제가 똥손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 매직기는 글램팜이죠. 고데기/드라이기는 다이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비싸네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보다나 고데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글램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글램팜~ 저 다니는 미용실서 이 기계 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