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로 사야하는데 잘 모르네요. 제가 똥손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 매직기는 글램팜이죠. 고데기/드라이기는 다이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비싸네요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보다나 고데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글램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글램팜~ 저 다니는 미용실서 이 기계 써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