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딸 오늘 생일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 목록 댓글 2

케이크 끄려고 하는데 이제 벽에 풍선붙이고

이런가 안해도 되겠죠?

넘 귀찮네요.ㅜㅜ

근데 지난달 중2동생 생일에는 해줬어요.

서운할까요? 아 귀찮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올해까진 똑같이 내년부턴 둘 다 패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둘이 똑같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