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딸 오늘 생일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케이크 끄려고 하는데 이제 벽에 풍선붙이고이런가 안해도 되겠죠?넘 귀찮네요.ㅜㅜ근데 지난달 중2동생 생일에는 해줬어요.서운할까요? 아 귀찮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올해까진 똑같이 내년부턴 둘 다 패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둘이 똑같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