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과세자인데 정수기 공청기 에어컨 다 렌탈하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3 목록 댓글 5

나중에 비용처리 같은거에 혜택 볼 수 있나요?

차도 사업자로 리스? 그런거 하려는데

다 비용처리하는데 혜택 볼 수 있나요?

그만큼 썼다 이런거 해서?

사는것보단 렌탈이 낫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부가세는 안내도 종소세는 내니 당연히 비용처리에 도움되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자동차 경비처리 까다로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래요? 사업자로 렌트? 리스? 이런거 해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간이는 장부 안해서 하나 안하나 세금 똑같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세금 책정방법부터 검색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