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과세자인데 정수기 공청기 에어컨 다 렌탈하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중에 비용처리 같은거에 혜택 볼 수 있나요?차도 사업자로 리스? 그런거 하려는데다 비용처리하는데 혜택 볼 수 있나요?그만큼 썼다 이런거 해서?사는것보단 렌탈이 낫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부가세는 안내도 종소세는 내니 당연히 비용처리에 도움되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자동차 경비처리 까다로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래요? 사업자로 렌트? 리스? 이런거 해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간이는 장부 안해서 하나 안하나 세금 똑같습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세금 책정방법부터 검색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