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진기주 역할 류혜영이 했었으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26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기주는 역할이랑 너무 안 어울러서 보는 내내 오글거렸더든요.근데 지금 나혼산 보는데 류혜영이 했으면 엄청 잘 어울렸을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기주 신선해서 찰떡류혜영이 더 별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목청도 작고 짜내는소리도 어색하고원작이랑 완전 다른 인물 오글오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기주 귀여웠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금새록 생각낫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