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진기주 역할 류혜영이 했었으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727 목록 댓글 25

진기주는 역할이랑 너무 안 어울러서 보는 내내 오글거렸더든요.
근데 지금 나혼산 보는데 류혜영이 했으면 엄청 잘 어울렸을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기주 신선해서 찰떡
    류혜영이 더 별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목청도 작고 짜내는소리도 어색하고
    원작이랑 완전 다른 인물 오글오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진기주 귀여웠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금새록 생각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