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집에 러브버그 들어왔는데 전기모기채로 죽인 다음 햄스터 먹이로 줬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5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햄스터가 엄청 잘 먹네요 ㅎㅎ완전 보양식 먹듯이 좋아하네요 ㅎㅎ두 앞발로 요렇게 확 잡아서 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신맛이 강하다나? 암튼 그래서 곤충들도 러브버그 안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원글은 일부러 그러는거에요.또라이라서..보신탕 먹는 걔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줘도되는거에요?신맛이 강하고 드럽게 맛없어서 새들도 안먹는다는데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니자식먹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