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565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알음알음




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











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








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






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








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













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
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경기도 지역만 있는거죠? 남부에는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1-2km만 걸어도 경기도인 서울 남동쪽에 사는데 오늘 집에 벌레 들어와서 설마 했는데 러브버그였어요.두마리 붙어있더라구요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걍 놔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인천이에요.
    오늘 보니 집 안으로 들어 와있어서 잡았어요.
    방충망 사이사이 빈틈없이 메꿨는데 어느새 들어와 있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일부지역 이라고 그냥 두라는건 ㅠ 이게 해마다 지역을 넓혀요. 그리고 개체수가 정말 상상초월 가만두면 온나라가 새까매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