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에어컨 쓰시는 분 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40 목록 댓글 7

창문형 하려고 했는데

장단점이 있더라고요

이동식은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이동식이나 창문형이나 장단점은 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동식은 소음이 더 커요 가정집애선 그냥 창문형이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창문형은 소음 괜찮나요?
    이동식은 있는데
    딱 잘때 쓰는용도 거든요
    공부방에 창문형 놓을까하는데 괜찮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우리집꺼는 이동식보다 창문형이 더 시끄러운데요. 소음땜에 쓰기 안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동식도 있어요? 이동식은 어떤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