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하려고 했는데
장단점이 있더라고요
이동식은 어떤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이동식이나 창문형이나 장단점은 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이동식은 소음이 더 커요 가정집애선 그냥 창문형이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창문형은 소음 괜찮나요?
이동식은 있는데
딱 잘때 쓰는용도 거든요
공부방에 창문형 놓을까하는데 괜찮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우리집꺼는 이동식보다 창문형이 더 시끄러운데요. 소음땜에 쓰기 안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동식도 있어요? 이동식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