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장6월10일날 담근거 샀는데 아직까지 안먹었어 버려야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장고 안쪽에 두고깜빡하고 안 먹었는데어특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미치짓 자꾸해요 요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오래 지나서 좀 불안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여름이니까 아깝지만 버려요 혹시라도 탈나면 고생할꺼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5일 지나도 안되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