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장6월10일날 담근거 샀는데 아직까지 안먹었어 버려야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1 목록 댓글 6

냉장고 안쪽에 두고

깜빡하고 안 먹었는데

어특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미치짓 자꾸해요 요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오래 지나서 좀 불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여름이니까 아깝지만 버려요 혹시라도 탈나면 고생할꺼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5일 지나도 안되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