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차원으로 맞아도 효과가 있을런지
맞아보신분들 어떤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탈모랑 불면증에 효과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어휴 주사맞는게 갱년기증상보다 더 아플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주사 안맞아봤죠 저는 알러지테스트하느라 맞아봤는데 바늘게이지 최고 얇은거써요 ㅎ짧고 1도안아파요 지방에 맞는거라 .. 살이없어도 뱃살에 맞으니 괜찮음 느낌거의없는정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갱년기는 태반주사보다는 호르몬약이 효과 더 좋아요. 병원근무중인데 저희 원장님도 약은 적극 추천해도 태반주사는 굳이 안권하더라구요. 효과 미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전 태반주사 맞고 부작용인지 가려움이 너무 심해져서 중단했어요
저도 호르몬 약 추천요. 처방약 말고 보조제중에 1일 에스트로겐 함량 명시된거도 있어요
매일 꾸준히 미량씩 진짜 에스트로겐 먹는게 더 나아요 ~~~~